Joshua Tree Camping, 2023

November 20th, 2023

조슈아 트리 캠핑
하필 롤 월즈 결승전 일정이랑 겹쳐서 페이커를 포기하고 갔던 캠핑이다. 돌아와서 하이라이트 봤더니 되게 맥빠지는 경기였네

2 responses

  1. Jack Lee comments:

    사진 멋있네요 ㅎㅎㅎ 제가 전에 갔을 땐 그냥 모래 바람만 잔뜩 맞고 왔었는데…
    작년 월즈는 결승보다 준결승이 묘미였죠 ㅋㅋㅋ

    엊그제 즈음에 유투브 추천에 떠서 영상들을 봤는데 상황이 저와 너무 비슷한거 같아서 너무 반갑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코멘트 남겨봐요 ㅎㅎㅎ

    저도 엘에이에서 이제 한 4년 정도살았고, 회사에서 러스트를 주언어로 백앤드에 한 4년정도 써왔고, 또 bevy도 관심 있어서 release notes는 계속 읽고 있습니다.
    지금은 퇴근 후 친구들과 다른 프로젝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게임 개발은 시작도 못하고 그냥 아이디어들만 노트에 틈틈히 적고 있는데, 게임 개발에 열정을 쏟고 계신 모습 보니 너무 부럽네요. 거기다가 유투브 영상 제작까지 하시는 모습이 너무 대단합니다.

    아무튼 하시는 개발 활동 다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올라오는 영상도 틈틈히 챙겨보며 응원하겠습니다.

  2. 빙수 comments:

    안녕하세요. 저랑 너무 비슷한 상황이라 신기할 정도네요. 그와중에 회사에서 러스트 쓰신다니 부럽습니다. 저는 게임업계에 있어서 조만간 러스트를 회사에서 쓸일이 생기지 않겠지만.. 기회가 된다면 언젠가는 러스트를 메인으로 쓰는 곳에 가고 싶어요.
    리플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Leave a comment